운영사 소개
운영사 소개
본 과제에 참여하는 컨소시엄 4개 전문기관의 각각 전문적이고 특화된 소상공인 육성 지원 시스템을 통합하여 ‘2Xel 강한 소상공인 스케일업 프로그램’ 운영의 성공을 위해 고도화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주도하고자 합니다.
㈜엔피프틴파트너스는 연간 2,000여개 이상의 스타트업 발굴 역량을 기반으로 누적 60회 이상의 국내외 액셀러레이팅 및 오픈이노베이션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글로벌 대기업과 스타트업 육성 · 투자 등 협업 노하우를 축적한 기업입니다.
(재)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는 글로벌 최고 수준의 공공 액셀러레이터로서 ICT플랫폼/AI/빅데이터/바이오/클라우드 등 702개 보육기업에게 ‘글로벌 진출 및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' 지원을 통하여 다수의 IPO 및 M&A 사례를 달성하였습니다.
(재)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는 제주 지역을 대표하는 공공기반 창업육성기관으로서 지역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로컬 크리에이터 발굴사업을 확대하고, 자체 보유한 기업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‘보육기업 누적 투자유치 826억원’을 달성하였습니다.
(재)중소상공인희망재단은 네이버㈜ 출연기관으로서 600만 이상의 중소상공인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해 소상공인 전문 보육공간 ‘점프업허브' 를 운영하며 중소상공인 경쟁력 강화와 지원을 목적으로 대다수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후속 지원
지역별/분야별 특화된 강점을 보유한 4개 전문 컨소시엄社의 역량을 활용하여 프로그램 종료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인프라 및 네트워크를 적극적으로 지원합니다.